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그런 위험에서 조금이나마 벗어나는데

by 다운폴 2023. 8. 23.

그런 위험에서 조금이나마 벗어나는데
바나나가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

[[바나나 활용법]]
▲바나나는 활용하기 참 좋은 식재료예요
주스를 만들어 먹어도 좋구요
요거트의 토핑으로, 샐러드의 토핑으로도
넘 좋구요

▲생으로 먹어도 좋잖아요
특히 칼로 껍질 깎을 필요도 없고 놀러 갈
때 휴대하기도 편하고 언제 어디서나
손으로 껍질만 벗겨서 먹을 수 있으니
넘 좋은 과일이예요

▲과육이 단단하거나 맛이 시지 않아서
치아가 약한 어르신들이 드시기에도
참 좋은 것 같아요

그래서 전 친정엄마에게 바나나를 늘
드시도록 사드리고 있답니다

▲저는 아침밥 대신 바나나와 블루베리를
갈아서 주스로 한 잔 마시고 있답니다
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든든한 한 끼의
훌륭한 식사가 됩니다

▲아이들도 넘 좋아하고 어른들에게도
건강 지킴이가 되는 바나나 블루베리 주스
여러분들도 한번 만들어 드셔보세요
완전 환상적인 맛이예요

▲카페에서 바나나 스무디나 블루베리 스무디
사마시려면 한 잔에 바나나 2송이 값은 줘야하잖아요
근데 그보다 훨씬 싼 값에 바나나를 사서
주스를 만들어 마시면 퀄리티도 좋고
가성비도 좋은 건강 주스가 탄생한답니다

▲이렇게 좋은 바나나 안드시고 말건가요?ㅋㅋ

[[스텔라나 베트남 고산지 바나나 추천]]
▲포장 상태 최상으로 배송되는 스텔라나
고산지 바나나 완전 강추예요

▲바나나는 웬만하면 후숙을 잘 거치면
맛있잖아요?
얼마나 신선한 바나나인지가 중요한 것
같아요

▲그런 면에서 좋은 점수를 주고싶은 바나나가
바로 이 바나나 입니다

▲일단 가격도 넘 좋아요
가성비 짱인 스텔라나 바나나예요
후숙시키면 완전 기절초풍할 단맛의 바나나 ㅋㅋ
전 그냥은 안먹고 주스로 만들어 먹지만요
바나나가 맛있어야 주스도 맛있어요